호쾌한 타격기와 일격필살(킬링 토우킥 해머), 자잘한 기술들이 필요 없다는듯 타격기 하나하나가 시원한 캐릭터.
대시 엘보 어퍼(→→PP )
상대를 파고들어 엘보를 먹인뒤 어퍼컷을 사용하는 재빠른 공격. 공중 콤보의 마무리나 지상에서 딜레이를 주어 사용이 가능.
라이징 해머(←↘PP)
양손으로 상대를 찍고 걷어 올리는 2연타 기술. 발생 속도가 늦지만 리치가 길다. 1타나 2타가 히트한경우 다운 시킬수 있으며 딜레이를 걸어서 사용할수 있다. 2타까지 가드 당하면 틈이 크다.
엘보 스탬프(←P)
상대를 팔꿈치로 찍어 버리는 타격기로 발생이 빠르다. 이후 다운 공격이나 데빌 리버스 크로우로 상대를 일으켜 공격을 이어나갈수 있다. 엘보 스탬프가 가드 당해도 이후 더블 임팩트(←PP)로 이행 할수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안심.
풀 스윙 어퍼(↘↘P )
니어택과 같이 상대를 띄워 버리는 기술도 호쾌한 어퍼컷이 일품이다. 앉아 대쉬에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카운터를 노리기 좋고 니어택보다 더 높이 띄우기 때문에 여러 공중 콤보가 가능하다.
니어택(→K)
풀 스윙 어퍼와 더불어 제프리의 주력 띄우기 공격. 강력한 상단 잡기와의 이지선다로 대활약 하는 타격기. 상대방의 기상 공격도 뭉개고 들어갈수 있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자.
킬링 토우킥 해머(KKP)
간단한 입력과 무시무시한 데미지....상단 중단 중단으로 이어지는 연속공격으로 공중 콤보에 넣거너 그로기 된 상대에게 넣어 버리면 상대를 완전히 빈사 상태로 몰아 넣을수 있다.
니어택이나 풀스윙 어퍼가 카운터 히트 했을 경우와 격투훅이 히트하여 그로기가 되었을 경우 사용하자.
사이드 킥.(↘K)
간단한 중단킥. 격투킥(→→K)과 달리 많이 밀어내진 못하지만 발생이 약간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거리를 두고 견제하거나 링 끝으로 몰아 넣기에 좋은 기술.
니푸시 보틀 컷(←KP)
1타 니푸시와 2타 보틀컷이 어우러진 병따기 타격기^^
1타 니푸시는 앉아서 가드하는 상대를 일으켜 가드를 해체, 2타 보틀 컷을 히트 시킨다. 앉아 있는 상대에겐 니푸시 보틀컷이 약.
더킹 로우(↓K+G)
제프리 극악의 하단킥. 발생이 빠르며 왠만한 하단 공격보다 공격력이 높다. 카운터 히트하면 스플래쉬 마운틴이.....
미들헬 스텝(→P+K)
자세를 낮춘뒤 촙으로 복부를 가격하는 타격기. 히트하면 복부 그로기를 일으킨다. 이후 각종 콤보와 하단 잡기가 들어간다.
초크 슬램(→→P+K P+G)
새로 추가된 무시무시한 타격 잡기. WWE의 데드맨 언더테이커와 케인의 피니셔 바로 그것이다. 초크 슬램 자체로는 사용하기가 까다롭고(상단이기 때문에....) 제프리에게 추가된 슬랫 스탠스 스피어 스트레이트가 히트한후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
스플래쉬 마운틴(↘↘P+G)
제프리의 대명사. 앉아 대쉬 이후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갑자기 파고 들어 상대를 잡아 버리자. 이후 약다운 공격과 라이덴 드롭의 이지선다가 기다리고 있다.
프론트 백 브레이커(←→→P+G)
스플래쉬 마운틴이 데미지가 가장 크기에 상대가 가장 경계하는 잡기 방향이 (↘) 이다. 입력이 힘들긴 하지만 방향이 (→) 이므로 잡기 풀기를 당하기가 쉽진 않다. 강력한 잡기 모션처럼 위력도 발군.
백드로우(↙P+G)
상대와 자리를 바꾸는 잡기. 데미지는 없지만 방향이 방향인지라 잡기 풀기에 잘 당하지 않는다. 쓰이는 곳은 당연히 링끝. 사용후 사이드 킥이면 간단히 링아웃.
데빌 리버스 크로우(↓P+G)
다운 잡기. 커맨드가 두개지만 둘다 같은 잡기로 상대를 일으켜 세운다. 다운잡기는 이지선다이기 때문에 반반의 확률로 풀어 낼수 있다. 울프 같이 다른 다운 공격을 넣어줬음 하는 아쉬움이... 일으켜 세운뒤 흔들림을 유발한다. 간단히 스플래쉬 마운틴이나 프론트 백 브레이커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
슬렛 스탠스(P+K+G)
한쪽 다리를 들어 상대를 도발한다.COME ON~~~
이후 3가지 파생기가 존재. 캐치 블로우(슬랫 스탠스중 P) 살대를 찍어 내려버리며 강다운 공격이 확정. 가드 당해도 이후 헤비니 스트라이크(캐치브로우 가드중 P+G)라는 잡기로 파생할수 있기 때문에 유용하다.
카운터 사이드 킥(슬랫스탠스중 K)은 히트하면 복부 그로기를 일으키므로 이후 무시무시한 콤보가....
스피어 스트레이트(슬랫스탠스중P+K)는 카운터 히트하면 이후 니어택과 상단 잡기가 가능하다. 스피어 스트레이트 이후엔 초크슬램이....
공중 콤보
1. 니어택 (→K) - 로우 너클(↓P) - 대쉬 엘보 어퍼(→→PP)
중량급을 제외한 모든 캐릭터에게 들어가는 제프리 국민 콤보.
경량급에게 카운터 히트 시켰을 경우 스트레이트 너클 이후 킬링 토우 킥 해머가 들어간다.
2. 풀스윙 어퍼(↘↘P)-스트레이트 너클(P) -킬링 토우킥 해머(KKP)
니어택 처럼 카운터 히트 하지 않아도 경량급에 간단히 들어가는 콤보.
3. 격투훅(←→P) - 킬링 토우킥 해머(KKP)
격투훅이 히트하면 그로기를 일으키기 때문에 전 캐릭터에게 들어가는 무시무시한 콤보.
퀘스트에서...
울프와 같이 일격필살의 타격기와 잡기 등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자신이 몰리는 상황에서도 언제나 일발 역전이 가능한 캐릭터.
니어택으로 시작하는 공중콤보와 이후 하단 잡기나 다운 잡기 이지선다도 강력하다. 여러 타격기들이 틈이 크다는 것을 제외하곤 퀘스트 모드에선 정말 강력한 캐릭터가 아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