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버전과 특별히 다른것이 없는 캐릭터 아키라. 그만큼 강하다는 반증이 아닐까 한다. 신기술이 약간 추가 되었을뿐 타격기도 별다른 변화가  없다.


양포(↘↘P)

전 버전보다 발동 속도가 상당히 빨라졌다. 마보 충고(▼→P+K)와 같이 손쉽게 상대를 띄울수 있으며 더 높게 띄울수 있다. 다만 가드 당하면 틈이 크기 때문에 확실할 때만 사용하자. 앉아 대쉬 이후 사용 가능. (전 버전에서 둔탁하게 올려치는 느낌이 더 좋았는데...)


요자 재견(K+GP)

새롭게 추가된 기술로 무릎으로 가격한뒤 어깨로 마무리하는 기술. 콤보의 마무리로 적격.


제슬 탄퇴(K+G이후 1프레임내에 G를 뗀다)

전버전의 독보정슬. 모션이 바뀌었다. 발동 속도가 상당히 빨라졌다. 판정 범위가 넓어서 낮게 떨어진 상대에게도 히트 한다. 여전히 커맨드가....


수라패왕고화산(허보) - ↘K+G →P 이후 ↑나↓ (이후 등보이기 상태)

수라패왕고화산(마보정주)중에 뒤를 돌아 보는 기술. 이후 가볍게 수라패왕고화산을 사용할수 있어서 공중콤보 넣기가 더 쉬워졌다. 게다가 등보이기 상태에서도 여러 기술들이 추가되어서 배후 공방이 더 재미 있어졌다.


맹호 경파산~ 각타정주(▼→PP)

맹호 경파산 이후 리문정주가 한번 더. 타이밍이 어렵지만 맹호 경파산이 가드 당하면 상대를 더 밀어내고 히트시 데미지를 더 뽑아낼수 있다.


별다른 변경점이 없는 아키라. 신기술만 몇가지 추가 되었을뿐 타격기 등의 변화는 없는것 같다. 퀘스트 모드에서는 점포를 전전할수록 패배가 많아 졌다. 수많은 고수 플레이어들이 모든 공격을 꿰뚤어 보는 듯한 느낌이 든다.....아키라로 플레이 하는 것은 갈수록 어려워진다...


공중 콤보(역시 전 버전과 다름 없다....ㅡㅡ)

 

1.약보정주 (→→→P)- 연환퇴(→→KK)

 약보정주 카운터 히트시 전 캐릭터들어가는 콤보.


2. 마보충고(▼→P+K) - 충추(P) - 마보충고(▼→P+K) -  백호 쌍장타(▼←→P).

 마보충고의 카운터 히트시 사용. 중간에 마보충고와 이후 백호 쌍장타를 선행 입력. 백호 쌍장타는

↘↘←→P 입력.(어렵다....)

3. 고산벽(→←P+G ↑나 ↓P+K ) - 약보정주(→→→P) - 백호 쌍장타(▼←→P).
. 순보번고(←↓P+G)  -  맹호 경파산(▼→P) - 백호 쌍장타(▼←→P).

 순보 번고후 맹호 경파산은 ↓↘→P 입력하고 백호 쌍장타는 ↓↙←→P 로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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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dig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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