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스테이션2 플라이트 스틱2 R 입니다.

에이스 컴뱃을 하다 이거 ps3에도 연결이 될까 싶어 연결을 해 보았습니다만... 알수 없는 usb 기기라고 하네요^^ 플레이 스테이션2 전용기기가 되었습니

 플라이트 스틱2 r 입니다.

 구성은 좌측 스틱과 우측 스로틀레버 그리고 다양한 버튼들.

 ps2 패드 버튼에 대응하는 버튼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복잡하기도 하지만 사용하지 않는 버튼도 있습니다.

플라이트 스틱을 꾸밀수 있는 스티커

왼쪽 스틱의 버튼 부분입니다. 스틱 자체가 ps2 패드의 왼쪽 스틱 역할을 하며 방향키 버튼, 오른쪽스틱 대응 스틱도 있습니다.

전체적인 크기. 트리거 버튼이 마음에 듭니다.

슬로틀 레버 부분. 게임에서 전투기의 속도를 조절하는 기능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당기면 속도 증가, 앞으로 밀면 감속 같은데 정반대입니다. 가끔가다 헷갈려서 스톨이 많이 걸림^^

좌우 롤을 할수 있는 버튼도 보이네요.

이렇게 양손으로 쥐고 있으면 여기에다 오락실에 있었던  애프터버너 게임기를

추가 할수 있으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ps2 에이스컴뱃4에서는 작동이 당연히 잘 되네요. 아마도 ps2 전용인것 같네요. 당연하지만 좀 아쉽다...

 

에이스컴뱃2 역시 대응이 되지 않았습니다.

 

오랜만에 전용 스틱으로 플레이를 하니 패드보다 더 적응이 안되네요^^ 스톨이 몇번인지....

 

 

Posted by dignit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