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달성을 위해 하이리아를 탐험 합니다.

현재 기록. 시련의 사당은 106개, 코록의 씨앗은 350개 찾았네요.

시련의 사당은 시커 슬레이트에서 시련의 사당 탐색을 설정해 놓으면 소리로 알려 줍니다.

이런곳에 시련의 사당도 있고...

조라의 마을에 시련의 사당도 클리어 합니다. 제사에 쓰이는 창을 찾는 것이 중요. 

제사의 창은 조라의 마을 뒤편 물속에 있습니다. 아이스 메이커와 마그네 캐치를 이용해서 꺼냅니다.

알쏭달쏭 했던 사당 챌린지.

폭포 뒤편에 사당이 몇군데 있죠. 

설원 지역에 열리지 않는 문이 있는데 그곳을 열고 들어가면...

거대한 고래와 관련된 챌린지를 해결할수 있습니다. 

3개의 고래 화석 사진을 찍는 미션인데 설원 지역 고래 화석을 찾는 것이 어렵죠^^

겔드의 마을에서 몰래 엿듣기를 한뒤...

비밀 암호를 알아내 비밀 아지트를 들어갑니다.

야광 슈츠를 판매하고 있네요.

밤이 되면 나타나는 상인에게 어둠의 옷을 구입합니다.

강화가 되지는 않네요.

3군데 있는 로메이 유적을 클리어 합니다.

미로가 의외로 어렵죠.

어떤 부족의 옷을 얻습니다. 장비하면 공격력이 올라 갑니다.

하이랄 성 내부도 돌아 봅니다.

하이리아 방패를 얻습니다.

성 안에 온천도 있네요.

소문대로 성 안에 시련의 사당도 있습니다.

성안의 도서관에서...

하이랄 왕의 일기를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 젤다 공주의 수행에 관해 보고를 받는 공식적인 일기 내용입니다.

가디언에 관심이 많은 공주를 걱정하는 내용도 있지만 하이랄 왕이 젤다 공주를 생각하는 사적인 내용이 없네요.

딸이 먼길 수행을 떠나면 걱정 할 법도 한데...   

성 안에 코록의 씨앗이 있습니다.

그리고 필드에서 고대의 코어를 판매하는 상인도 만납니다. 이거 귀한건데...

겔드족의 여덟번째 영웅이 있었네요. 거대한 검의 주인이 여기에...

무언가 비밀이 있을법 한데...

모험 수첩에 남아 있는 사당 챌린지가 2개 남았는데 30개만 클리어 한 상태입니다.

시련의 개수가 42개... 나머지는 어디에 있는 것인지...

미니 챌린지도 83개 중에서 55개 클리어.

이제 ex 챌린지도 클리어 해야 할때가 왔네요.

이렇게 많은 곳을 돌아 다녔지만...

달성률은 51%... 도대체 하이랄에는 무엇이 더 숨겨져 있는 것일까요.




Posted by dignit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