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소드를 얻기전 먼저 지도를 모두 등록해 봅니다.

헤브라 지방의 타반타 대설원 지역까지 등록합니다.

이제 가고 싶은 곳을 마음대로 돌아 다녀 봅니다. 지도를 확대해서 보는 것이 꽤 중요합니다.

모든것이 중앙으로 쏠리는 집권의 폐해^^

비가 계속 내리는 지역이 있네요. 들어서면 번개가 끊임없이 작렬!!!

새 인간을 연구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링크가 전혀 자신의 타입이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네요^^

붉은 달이 뜨는 것도 감상합니다.

보크린을 만나 소지품 슬롯을 늘립니다.

거대한 검. 누가 사용 했을까요?^^

특정한 때에만 동물이 나타나는 기묘한 산이 있다고 합니다.

느시 획득. 마굿간에 등록하려 하면 깜짝 놀랍니다.^^

돌구이를 좋아하는 고론.

영원한 사랑을 위해 히메시즈카를 찾는 커플. 에보니산의 러브 폰드를 알려주고 싶은데...ㅎㅎㅎ

여기도 등록이 거부되는 말이 있습니다^^

남국의 평화로운 곳도 있습니다.

정말 여행을 온 듯...

겔드족의 몇가지 미션을 해결해 줍니다. 

맥스 두리안이 필요한 사람도 있네요.

겔드 지방의 미션을 몇가지 해결하면 루즈로 부터 뇌명의 투구를 얻습니다. 장비하면 번개를 무효화 합니다. 

비가 계속 내리는 곳에서 사용하면 사당을 출현 시킬수 있습니다.

별똥별도 찾고...

돈 밝히는 대요정도 찾습니다.

대요정 사자매의 맏언니 테라.

방어구를 최강까지 파워업 해줍니다. 샘 안에서 무슨 일을?^^ 

아츠카레 지방에 있는 또 다른 고대유적 연구소.

하테노에 있는 프루아의 친구 로베리가 있습니다. 링크가 링크인 이유를 증명해 보라고 합니다. 

하테노 연구소처럼 푸른 불빛만 연결해주면 해결될것 처럼 보였는데 자꾸 링크인 이유를 증명해보라고 하네요

옷을 벗어 보면 증명이 됩니다^^ 100년전 가논에게 입은 상처를 보고 로베리도 링크로 인정하는 듯...

로베리의 일기를 보면 프루아와 함께 링크를 부활의 사당으로 옮기고 

이곳까지 오면서 여러가지 일이 있었던 듯 합니다.


로베리가 만든 체리라고 하는 시커렌지 때문에 부인제린과 문제가 많았던것 같고... (역시 연구자들이란...)

이곳에서 고대 병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온통 암흑뿐인 곳도 있습니다. 어떤 종족의 유적지라고 하는데...

거대한 말도 얻고,

죽은 말을 부활 시킬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제대로 된 진짜 러브폰드가 칼산에 있었군요. 사랑의 메신저가 되어봅니다.


밤이 될때까지 지켜봐도 아무런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ㅋㅋㅋ

아츠카레 지방에 개척하러간 에노키다. 

각 지방에 이름이 "다" 로 끝나는 사람을 찾아서 보내줍니다.

이곳이 하이랄의 용광로가 될듯...

나중에는 겔드족 파우다와 결혼까지... (사쿠라다가 깜짝 놀람 ㅎㅎㅎ)

아... 미파, 파야, 젤다가 생각 나네요. 

그래요 젤다가 링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마스터 소드를 찾아 헤매임의 숲으로 갑니다. 

헤매임의 숲은 코록 마을의 입구였네요. 

코록의 숲.

무기 소지 슬롯이 모자라 한참 찾았던 보크린이 여기에 돌아와 있었습니다. 

마스터 소드보다 더 반가움.^^

100년 동안 잠들어 있던 마스터 소드.

마스터 소드 앞에 서면  데크의 나무가 말을 합니다. 

태고의 여신이 만든, 선택된 자만이 가질수 있고 재앙을 물리치는 퇴마의 검이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젤다는 이곳에 링크가 나타날 것이라고 하며 자신은 해야할 일이 있다고  마스터 소드를 꽂아 두고 갑니다.


데크 나무는 그녀의 웃는 얼굴을 이야기 합니다.


마스터 소드가 깨진다는 말을 들어서 조심해서 사용해야 할듯...

코록의 숲에서 몇개의 미션이 있습니다. 

100%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지도를 채웠으니 하이랄 성으로 가논을 물리치러 갑니다.




Posted by dignit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