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정도 여행을 했으니 가논을 물리치러 갑니다. 

40퍼센트를 넘지 못하네요. 도대체 하이랄에는 무엇이 숨겨져 있는 것일까요?^^

여러가지 방어구도 최강으로 파워업 해둡니다.

고대 병기들의 감시를 뚫고 정문으로 들어가면...

가논이 반겨 줍니다^^

하이랄 성의 지도. 목표는 정상입니다

정상 혼마루에 다다르면...

가논이 등장합니다. 해방된 4명의 영걸과 신수들이 공격하여 가논의 체력을 절반으로 만들어 줍니다.

저스트 회피 이후 러시가 중요 합니다. 방패 받아치기도 중요하고...

가논을 물리치면 초원에서 말과 함께 다시 거대화 된 가논을 상대합니다.

대단한 포스...

젤다 공주가 빛의 활과 화살을 줍니다. 말을 타면서 잘 조준하여 가논을 물리칩니다.

가논의 몸속에 잡혀 있던 젤다가 나오고...

가논을 봉인 합니다.

가논 토벌.

드디어 만났네요.

젤다 공주는 이제까지의 모험을 모두 지켜 보고 있었다고 하면서 

링크가 하이랄을 구해줄 것을 믿었다고 합니다.

고맙다는 말과 함께 스탭롤이...

이와타 사토루의 이름이 마지막이네요.


하이랄 왕과 영걸들이 사라집니다.

이제 하이랄에 평화가 돌아 왔네요.



엔딩을 보았는데 전체적인 진행률은 40%를 넘지 않았네요. 정말 많은 것이 숨어 있는 하이랄입니다.

이제 찾지 못한 기억도 찾고 숨겨진 시련의 사당 이벤트도 해결해야겠네요. 그리고 하이랄 주민들의 미션도 해결해야겠습니다. 코록의 씨앗은 900개라고 하는데... 

이제부턴 아미보도 매번 사용하여 모험을 해야겠습니다. 


Posted by dignit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