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영걸들의 시련을 클리어하면 회생의 사당에 최후의 시련의 문이 열렸다고 합니다.

회생의 사당에 들어가서 시커 스톤을 넣으면 아래쪽으로 강하 합니다.

거대한 톱니바퀴와 크랭크가 보이는 곳...

먼저 지도를 얻으라고 하네요.

용도석에서 지도를 얻습니다. 이 느낌 오랜만이네요^^


이번엔 크랭크의 회전을 이용하여 공략합니다. 총 4군데.

첫번째 옥주를 넣어서 통과 시키는 곳으로 크랭크의 회전을 잘 바꿔주면 옥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 은색으로 보이는 블럭을 마그네 캐치로 움직여 홈에 끼우는 것이 포인트.

안쪽에 공간을 회전 시켜 전기를 연결 하면 클리어

세번째. 마그네 캐치를 이용해 홈에 블럭을 끼운 뒤 왼쪽의 크랭크를 빼내서 연결 합니다.

바람을 방향을 이용해서 전진합니다. 비타록을 이용하면 쉽죠. 

네번째는 아이스 메이커를 이용

물을 채우거나 비우는 스위치를 잘 이용합니다.

모든 봉인 해제~~

이전과는 다른 대단한 위용...

신비한 분위기를 냅니다.

이번 시련의 사당 주인인 미즈 쿄시아

거대한 미즈.

최후의 시련이 시작 됩니다.

분신술, 레이저, 인법천무^^ 등등 지금껏 봐왔던 링크를 괴롭히던 캐릭터들의 다양한 기술들을 사용 합니다. 

그래도 클리어.

미즈는 링크를 진정한 용자라고 인정하면서 이 오래된 걸작의 주인은 링크라고 합니다.

마스터 바이크 영식 등장!!!!

지금껏 이 모든 시련의 종착역은 타는 도구였습니다^^ (날틀은 안나오나?)

마스터 바이크 영식이 시커스톤에 추가 됩니다.

로딩 화면에도 추가 되네요.^^

회생의 사당을 나오면 카시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승의 미완의 시를 완성 했다고 합니다. 바로 영걸들의 발라드.

멸망 당하기 전의 하이랄 성.

전사들이 모여서 왕의 이야기들 듣습니다. 하이랄 왕은 가논과의 싸움에 참전한 전사들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그리고 이들과 함께 젤다에게 가논의 위협을 막을 것을 명합니다.

...

그 다음 이야기는 유저들이 직접 확인 하시길

...

(...목소리만 나오는 아이가 되기전 프루아 모습이 진짜 궁금해지네요... )

영걸들의 발라드 메인 챌린지 클리어!! 이후에 링크의 집으로 돌아가면 관련된 이벤트가 나옵니다. 

진정한 용사의 증명 마스터 바이크를 타 봅니다. 의외로 작네요.

마리오 카트 바이크와는 전혀 다르네요^^ 이쪽은 하이리아 방패2개가 기본 옵션 ㅎㅎㅎ

가속과 브레이크, 윌리주행, 점프, 바이크 위에서 공격도 가능하고 활쏘기도 가능합니다. 

이제 숨겨진 보물을 찾아 다니면서 링크gta?^^


Posted by dignit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