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정말 즐거운 날입니다. 역사적인 날입니다.  웃음이 나옵니다.^^ 

하이랄에도 빨리 정의를 실현 시키고 헌법을 수호하듯 가논으로부터 하이랄을 수호해야 하겠습니다.^^


하테노 마을에서 프루아가 인파를 만나 보라고 했지만 파야에게 관심이 더 가네요 ㅎㅎㅎ

청소를 하고 있네요 

말을 걸어 보니 재밌는 선택이 있네요. 너에 대해 알고 싶어 ㅎㅎㅎ

깜짝 놀라는 파야 

파야 이름의 유래(ㅎㅎㅎ), 마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줍니다.

대화중에 옆에 인파가 끼어듭니다 ㅋㅋㅋ

마을 사람들 중에서 이가단으로 전향한 사람도 있는듯...

대요정님을 만나면 링크에게 힘이 되어줄거라고 하네요. 벌써 만났지만 ㅎㅎ

이 옥주를 지키는 것이 사명인듯... 이거 뒷산에 가지고 가야 하는데... 

인파와 파야가 중요하게 생각해서 못가져 가게 하네요^^

시련의 사당에서 몇개 가져 올수 있으면 좋을텐데^^

인파에게 시커 스톤에 들어 있던 사진을 보여줍니다. 이 사진 장소에 가면 기억이 돌아 올지 모르니 한번 여행을 해보라고 합니다.

그리고 4신수를 다루던 4종족이 있는 곳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이제 4신수 해방이 시작 되는 것인가 봅니다. 힘든 싸움이 될듯...

파야가 응원을 해주네요^^ 

프루아에게 들러 봅니다. 

프루아는 고대의 기계부품이 있으면 시커 스톤을 파워업을 해 줍니다.

리모콘 폭탄을 업그레이드. 리로드 시간이 단축 되고 데미지가 상승합니다. 

시커 센서도 시커 센서+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시몬이 사용법을 알려줍니다.

사진을 찍으면 이름과 도감에 등록이 되는데 시커센서+에서는 하이랄 도감에 등록된 재료나 몬스터를 선택하면 선택한 몬스터나 재료가 근처에 있을때  센서에서 알려줍니다.

재료나 몬스터 찾을때 편해졌습니다. 

4신수 해방을 하기 전에 주택 구입 대금을 치릅니다^^ 늠름하게 걸어 오네요^^

이 공방에 링크가 입사 하려고 하는데 이름이 '다' 로 끝나지 않아서 입사가 거절 됩니다 ㅎㅎㅎ

사장이 정한 입사 조건은 이름이 '다'로 끝나는게 조건. 

벚꽃이다, 가발이다, 팽이버섯이다. 그중 팽이버섯은 새로운 곳, 아츠카레 지방으로 개척하러 떠납니다.

집의 소유권을 가진뒤 다시 말을 걸면 집에 무기 스탠드와 가구 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집에는 보일러와 도배가 되어야 하는데...

우렁찬 기합과 함께 일을 합니다 ㅎㅎㅎ

무기 스탠드.

침대. 링크의 집이 생겼습니다.

4신수 해방을 위해 새로운 지역으로 가는데 여러 사람을 만납니다. 

보코블린으로부터 구해줘도 적반하장인 사람이 있고...

화단을 망치지 마라며 소리치는 사람도 있습니다.

미로를 만들어 놨네요. 화단을 태워 버리고 싶었지만... 참습니다.

물위에 다리가 길게 뻗어 있습니다.

갑자기 조라족이 나타나 시드 왕자를 만나보라고 합니다.


시커 타워에서 지도를 업데이트 합니다. 

시커 타워 위에서도 조라족이 시드 왕자를 만나보라고 종용합니다.

다리를 건너도 무리를 해서라도 시드왕자를 만나보라고 강조 합니다.

호쾌한 시드왕자. 큰비가 내려 물의 신전이 위험에 빠졌다고 도와 달라고 합니다.

조라족의 마을로 가는 길은 긴 여행이 됩니다. 비가 계속 내리는 데다 간혹 번개까지...

비 때문에 암벽 등반도 어렵습니다. 몬스터들도 강력합니다. 준비를 철저히 해 오시길...

조라족의 왕이 가디언을 막아낸 전설이 씌여져 있습니다.

조라의 마을에 도착하면 리드반이라는 조라족이 링크를 알아보며 하이리아의 영걸이라고 합니다. 

서로 아는 사이인데 링크가 기억을 잃었으니...

오늘은 젤다의 전설을 오래 하지 않아도 즐거운 날입니다. 

하이랄 수호 의지를 다시 되새기면서 조라족의 왕을 만나러 갑니다.


Posted by dignit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