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의 대지에서 서쪽에 있는 겔드 지역.

사막으로 이루어진 황량한 곳입니다. 

낮에는 기온이 높아 열을 내리는 아이템이 필요하고 밤에는 기온이 낮아 방한복이 필요 합니다.

황량한 저편에 모래 구름이...

사막이 아니라 설원이었다면 스타워즈...

사막의 오아시스. 바자르에서 겔드 마을에 남자는 들어 갈수 없다고 하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남자를 '보이'라고 부르네요. 여자는 바이. 아마조네스 같은 부족인듯...

이곳 시커 스톤에 있던 사진의 장소입니다. 갑자기 링크의 기억이...

이가단에게 쫓기고 있는 젤다.

젤다 각오!!!

젤다 핀치...

링크가 도와줍니다.

들고 있는 검은 마스터 소드?

역시 용사는 인기가 덤으로 따라옵니다. 미파 미안^^

겔드 마을로 가다 보면 운명의 보이를 찾고 있는 포드마가 있습니다. 

겔드족은 나이가 되면 운명의 보이를 찾아 여행을 떠나는 것이 숙명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여러가지 교육을 받는다고 하는데...바자르에서도 보이를 찾는 겔드족이 있었습니다.

보이와 처음 이야기 해본다고 부끄러워 하던 겔드족도 있고... 어쨌든 능동적인 부족이네요.

러브 폰드에서 만나자고 할까나... ㅎㅎ

겔드 마을에 들어가려고 하면 바로 쫓아냅니다.

경비병이 없는 곳에서 벽을 타고 들어가려고 해도 안됩니다.^^ 

밤에 벽을 타도 안됩니다^^ 

그리고 정문 근처에서 스나자라시를 탈수 있습니다. 모래 서핑이 재밌습니다^^

근처 사당의 벤자민이 겔드 마을에 잠입한 남자가 있었다고 합니다.  

바자르에 다시 가보면 겔드족 의상을 파는 하이리아 누님을 상점에서 봤다고 합니다.

상점 옥상에 올라보면... 헉!!!!

비비앙에게 두말 않고 복장을 구입합니다. ㅠㅠ

비비앙의 걸쭉할 것 같은 외침. 귀엽잖아~~~~!! (ㅋㅋㅋㅋㅋㅋ)

수줍어 하는 링크. 이 복장 어디선가 본거 같네요.

미토모 복장이랑 스타일이 비슷...

이제 겔드 마을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의심이 없습니다. 처음 보는 스타일이라고 부러워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보석을 이용해서 악세사리를 만들어주는 아이샤. 스타일이 좋다...

조금전에 시노비들이 겔드족의 보물 뇌명의 투구를 훔쳐 갔다고 하네요.

역시 겔드족의 최종 목적은 사랑인듯...

겔드족의 족장 루즈를 만납니다.

번개의 신수 나보리스에 유일하게 대항할수 있는 겔드족의 신기 뇌명의 투구를 잃어 버렸다고 합니다.

그것을 제어 할수 있는 것은 겔드족의 영걸 울보자 밖에 없다고 하는데...

그리고 퇴마의 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합니다. 하이랄의 공주가 헤메임의 숲에 봉인 한것을 들었다고 하네요.

루즈는 링크가 울보자의 친구임을 알아보고 뇌명의 투구를 찾아오면 

여기에 들어온 죄를 묻지 않고 나보리스를 물리치는데 도와준다고 합니다.


이야기를 마친후 2층 루즈의 방에 가서 루즈의 일기를 보면 루즈가 겔드족의 계승자가 된 이후 폭주하는 나보리스를  제어 하지 못해  좌절하고 있는 내용이 있습니다. 

겔드족을 이끌어야 하는 숙명과 자신의 작은 능력에 고민하고 있습니다.

투구를 훔쳐간 시노비들의 아지트가 칼사의 계곡에 있다고 합니다.

칼사의 계곡으로~~

먼저 와서 잡혀 있는 바레타. 이곳 시노비들의 정체는 이가단.

바나나 이외엔 관심이 없다고 합니다^^

여행 중 매복하고 있는 이가단을 물리치면 바나나가 떨어지는 이유가 있었네요^^

많기도 하다... ㅎㅎㅎ 

이가단에게 들키면 힘든 싸움이 되므로 바나나를 이용해 주위를 끌어 조용히 제거해야 합니다.

상대의 뒤로 몰래 접근하여 불의의 일격을 사용하면 됩니다.

링크의 잠입 미션.

마지막에 이가단의 총장 코가 등장. 링크의 얼굴이 아닌 시커 스톤을 보고 놀랍니다. 

이로써 이가단과의 인연을 끝내야 합니다.  

(코가를 물리친 후 여행을 하다보면 이제 이가단이 변장을 하지 않고 이가단 모습 그대로 등장해서 

링크를 괴롭힙니다. 특히 이가단 간부의 공격이 거셉니다.)

뇌명의 투구를 얻습니다.

여기에 코가 총장이 떨어졌는데... 스파르타...

루즈가 투구를 써봅니다. 그 모습을 본 링크가 무언가 기억을 해냅니다.

잘 어울리냐고 물어 보는데 조금 큰 것 같다는 대답을 하면 재밌는 연출이 있습니다.

외간 남... 아니 다른 여자의 품에 잠들어 있는 젤다...

가논을 봉인하기 위해 어릴때부터 매일 기도 수행, 여러가지 조사로 지쳐서 잠들었다고 하네요.

차가운 샘에서 무리하고 쓰러지고 그래도 힘을 얻지 못해서 유물 연구까지 시작...

넬드라가 있던 차가운 지혜의 샘에서 수행 하는 것은 사실이었네요. 

(피곤해서 잠들었다고 하지만 둘 사이의 관계에 대한 의구심이 생기는데...^^울보자가 여장을 했을 수도 있고...^^)

울보자가 번개로 젤다를 깨우는데 놀란 젤다가 링크를 보고 왜 여기 있냐고 놀라네요.

이가단에게서 구해준 링크인데... 도대체 젤다와 울보자, 젤다와 링크는 어떤 관계인지... 시커스톤에 링크 사진이 없는 이유도 혹시?^^

울보자와의 기억 후 루즈는 나보리스에게 접근하려면 스나자라시가 필요하다고 하면서 

스나자라시를 타고 감시소로 오라고 합니다. 

루즈가 자신을 겔드 왕가의 정통 후예라고 외치자 투구의 힘을 얻습니다.

루즈 근처에 방어벽이 생기는데 나브리스에서 오는 번개를 막아줍니다. 

루즈를 따라다니면서 폭탄 화살로 나브리스의 발을 멈춥니다.

나브리스에 오르면 울보자가 그리운 얼굴이라며 링크를 반겨줍니다.

3개의 둥근 원형물을 돌려가면서 퍼즐을 풉니다. 

빙글빙글 돌아가서 복잡하지만 전기를 이용하는 것이 힌트. 

위로 올라가는 방법을 찾지 못해 의외로 많이 헤맸습니다.  

모든 제어장치를 클리어하면 등장하는 번개의 카스가논. 

재빠르게 다가와 검으로 공격하는데다 검과 방패에 번개 속성을 걸어 링크의 공격을 오히려 데미지로  줍니다.

번개 속성에 어떻게 공격할 방법을 찾지 못해 가지고 있던 모든 음식, 모든 약을 소비해서 힘겹게 물리쳤습니다.

   3번 컨티뉴...

울보자가 등장해서 도움이 될거라면서 울보자의 힘을 줍니다. 그리고 하이랄에도 힘이 될것이라고...


젤다와의 관계는 말하지 않네요^^

울보자의 분노. 모으기 공격 시 주변에 강력한 낙뢰를 내립니다.

루즈가 답례를 합니다. 

뇌명의 투구를 달라고 하면 어떤 미션을 주는데...(몇가지 마을 사람들의 미션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일단 마지막 남은 신수를 해방하기 위해 인파에게 가봅니다. 


영걸의 옷을 주네요. 하이랄 왕가가 인정한 5명의 영걸들에게 준 옷이라고 합니다.

사이즈가 프리사이즈인듯... 조금 크다...

장비하면 적들의 hp 수치가 보입니다.

이제 리트족의 신수 메드가 남았네요. 북서쪽으로 출발...

가는길에 쌍둥이 산이 보이는 곳에서 링크의 기억을 봅니다.

젤다와 링크가 걷고 있는데 젤다가 시커 스톤을 보면서 고론 시티로 향하는듯 합니다. 여전히 가논에게 대항할 방법을 찾고 있네요. 그리고 갑자기

 등에 메고 있는 검을 잘 다룰 수 있습니까? 그 검에 잠들어 있는 목소리..


아... 도대체 이 젤다와 링크 사이가 정말 궁금해지더군요. 울보자는 그렇다치고 링크가 아닌 마스터 소드 도구로 생각하는 듯한 젤다의 질문... 

이제 메멘토, 메멘토 젤다, 메멘토 링크, 메멘토 러브?^^ 

여튼 하나 남은 신수 메드는 나중 문제. 

이 젤다와 링크의 기억을 따라갑니다. 시커 스톤에 담긴 장소만 찾습니다.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서...


Posted by dignit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