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울보자 사태^^이후 분노의 기억 찾기 입니다.

시커 스톤에 있는 앨범을 보면서 예상 되는 지점을 찾아가면 됩니다.

이런 표정을 한뒤... 갑자기 

(배가 고파졌... ㅎㅎㅎㅎ ) 기억을 해냅니다.

거대한 다리가 보이던 나무아래...

유적 조사를 하던 중 비를 피하고 있는 나무 아래서 젤다는 링크의 검술 연습을 보고 있습니다.

기사가 되어 연습을 계속 하는 것도 좋은 일이지만

만약 검술의 재능이 없는데 근위 집안에서 태어 났기 때문에 기사가 되어야만 한다면 

어떻게 생각하냐고 링크에게 묻습니다. 강제적인 운명에 고민하는 젤다.

(작화가 정말 아름답습니다.)

하이랄 성이 보이는 곳.

지금은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져 있습니다.

이곳에서 한적한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하이랄의 꽃들이 예쁘기도 하지만 가공의 원료로도 사용되는 것들이 많다고 하네요.

히메시즈카라고 불리는 꽃은 절멸 위기종이라고 하면서 

인공 재배 연구를 하고 있지만 잘 안된다고 하네요. 

절멸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젤다는 감상에 빠집니다. 젤다 스스로 운명을 예감한 것일까요...

그리고 갑자기 개구리 한마리를 잡더니 유명한 식용재료라고,

신체 능력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연구에 협력해 달라고 하면서 

링크에게 권합니다 ㅎㅎㅎ 

저멀리 신수 메드가 보이는 곳.

이곳에서 유물을 조사하고 있던 젤다는 

이곳이 퇴마의 검에 선택된 사람을 위한 시설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기동 방법을 알수 없다고 합니다. (시커 스톤이 사람을 가리는 편 ㅎㅎㅎ^^)

그리고 링크가 말을 타고 젤다를 찾아 오는데 그런 링크를 보고 젤다는 호위는 필요 없다고 하면서 국왕에게 전해 달라고 합니다. 

 

아마도 링크가 선택된 사람 일지도 모른다는 사실에 조금 질투를 느끼는...

따라 오지 마라고 합니다^^

새침데기 그녀^^

조금 찾기 어려운 포인트. 올딘 지역 근처입니다.

몬스터들이 쓰러져 있습니다.

올딘 지역으로 오면서 링크 혼자서 무쌍난무를...

젤다는 링크의 상처를 걱정해 주면서 최근 마물들의 습격 보고가 증가 했다고 하며 이것이 가논 부활에 대비하여 준비 하라는 것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이랄 성이 보이는 제단.

퇴마의 검에 선택된 링크에게 하이리아 여신의 이름으로 젤다가 축복을 기원하고 있습니다.

젤다의 무거운 표정에 4명의 영걸들은 걱정스럽게 바라봅니다.

영걸들은 링크의 기사임명 기념에 태고의 전설을 흉내내보려 했지만 젤다가 링크를 대하는 태도를 신경 씁니다.

울보자는 공주의 태도가 어쩔수 없다고 하면서 링크의 존재가 젤다에게는 콤플렉스 그 자체라고 합니다. 

울보자는 젤다의 심정을 어느정도 이해하는것 같습니다.

복잡한 여러 심정에 감싸인 젤다.

말이 도약하는 모양의 동상에서는 말을 타고 있는 젤다가 보입니다.

말을 타고 있는 젤다는 즐거워 합니다. 

노을이 아름답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라넬 산에 있는 지혜의 샘에서 자신의 힘을 깨울 수 있을도 모른다고 하면서 

17세가 되는 내일 라넬 산으로 가겠다고 결정합니다.

힘의 샘, 용기의 샘에서도 힘을 깨닫지 못했다고 하는데... 

이제는 어느정도 젤다에 대해 연민이 느껴지네요.  

라넬산 아래 어느 부근에 오면 볼 수 있는 링크의 기억.

젤다와 링크가 라넬산을 내려오고 있습니다. 젤다의 표정을 보니 성과를 얻을수 없어서 실의에 빠졌네요...


달켈이 수행의 성과를 묻지만 봉인의 힘은 얻지 못한듯 합니다.

걱정하는 젤다를 울보자는 격려하고, 미파는 자신이 치유의 힘을 얻었던 때를 생각하면서 그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해주려 하는데...(신수 루타를 클리어 했다면 미파가 하려고 하는 이야기를 짐작 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향한 사랑의 힘?^^) 갑자기...

가논이 부활 합니다.

4명의 영걸들은 신수에 탑승하며 가논과의 전쟁에 돌입하면서 기억이 끝이 납니다.

젤다는 더욱 자책하고...

아츠카레 지방에 있는 힘의 샘입니다.

왕가의 공주들에게 대대로 전해 내려온 봉인의 힘을 얻지 못해 자책하는데...

링크의 기억은 젤다의 뒤태^^

하이랄 성 근처의 숲에 다다르면 볼수 있는 기억입니다.

가논에게 소중한 사람들을 잃었다고 하면서 

...



젤다가 링크를 바라보는 모습이나 힘을 얻지 못해 힘들어 하는 모습이 잘 전해지네요. 조금 신경질적이고 컴플렉스가 있는 히로인이라고 생각했는데 얻지 못한 봉인의 힘과 젤다 공주라는 운명 사이에서 방황하는 모습이 잘 그려졌네요. 

 아직 찾지 못한 마지막 장소에 다다르면 모든 것이 연결되어 완벽하게 이해가 될것 같습니다. 젤다의 일기 같은 것도 있을 법하고...



마지막 기억이 있는 장소는 아무리 돌아 다녀 봐도 하이랄 성 안쪽 같아 하이랄 성에 들어가기 전에 그동안 가지 못했던 여러 곳을 돌아 봅니다. 

젤다의 각성은 언제 이루어지는지 정말 궁금해 지네요. 




Posted by dignit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