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하고 즐거운 액션게임 젤다의 전설 4개의 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도 중요한 게임보이 어드밴스.

젤다의 전설 4개의 검+

게임모드는 3가지 입니다. 액션 게임 형식의 하이랄 어드벤쳐. 그리고 반드시 2명이상이 필요한 섀도우 배틀과 나비 트래커즈.4인 배틀 게임인 섀도우 배틀은 대난투와 비슷하고 나비 트래커즈는 tv에서 나오는음성을 따라 게임보이 화면을 보면서 쟁탈전을 벌이는 게임입니다.(tv가 스피커로 전락...ㅎㅎㅎㅎ)

타이틀과 동봉된 gba 케이블. 확실히 gba 상술입니다^^

국내에서는 의미가 거의 없는 클럽닌텐도 포인트.

링크 4명이 등장하기에 이 게임은 포메이션과 협력이 중요합니다^^

섀도우 배틀에선 치열한 대전을...


젤다의 전설 4개의 검+

파판cc와 함께 익숙한 gba 화면... 멀티플레이를 위해선 gba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젤다가 나타나 도와 달라고 하는데...


젤다와 6명의 소녀들이 섀도우 링크와 함께 사라집니다.

검을 뽑으면...고생 시작...

4명의 링크... (귀엽긴 하다...) 포스젬을 모으러 출발~

4가지 포메이션을 자유 자재로 사용해야 합니다.

롱 진형. 나를 따르라~~

크로스 진형. 

와이드 진형. 풀베기에 적격 ㅎㅎㅎㅎ

건물 안이나 던전으로 들어가면 표시 되는 화면. 대놓고 gba 광고.

4인 동시 화염 방사~~ 포스젬을 모아라~

4명이 따로 놀수도 있다 ㅎㅎㅎㅎ

멀티 플레이시 건물 내부는 gba 화면에 표시되고 대화도 gba에 표시된다.

당연히 둘이 나눠서 협력.

말을 걸어도 대놓고 gba 화면을 보라고 하는 패기 ㅎㅎㅎㅎ


스테이지 클리어 방식. 클리어한 장소는 지도에서 자유롭게 이동가능.

4인 협력으로 헤쳐 나가자~


최종 보스와의 대결

이제 혼자가 되어 버렸네요^^


젤다의 전설 4개의 검+

파판cc와 함께 gba가 중요한 젤다의 전설 4개의 검+입니다. 여타 다른 젤다의 전설 시리즈와 달리 쉽고 경쾌하게 링크의 액션을 즐길수 있습니다. 검과 4명의 협력만 있으면 게임 진행이 가능합니다. 

혼자서도 4명을 데리고 다니는 재미가 쏠쏠한데 4명이 동시에 검을 휘두르거나 구르거나 마법을 사용하는 모습을 지켜 보는 것이 즐겁습니다. 일렬로 나란히 걸어 가는 모습도 재밌죠. 혼자서는 손이 바빠지는데 간혹 개구장이 4명을 데리고 다닌다는 느낌이 듭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 세이브가 가능한데 이것이 멀티 플레이시 단점으로 작용합니다. 간혹 gba와 연결이 해제되면 바로 타이틀 화면으로 돌아 오기 때문에 게임 진행이 리셋이 됩니다. 보스전 진행하다 연결이 해제되면 그대로 우정 파괴 될듯 하네요 ㅎㅎㅎㅎ






Posted by dignity
,